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이스피앤디그룹과 함께하는 ‘김장나눔’ 행사 실시

- 지역 내 소외된 계층에 사랑의 김장 김치 전달
- 제이스 피앤디그룹 “지역이 필요로 하는 나눔활동 지속적으로 추진 노력”

“사랑 가득 담은 김장김치 드시고 힘내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가운데 어려운 이웃들과 더불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제이스피앤디그룹(부회장 이용백)은 따뜻한 사랑나눔 활동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이스피앤디그룹(부회장 이용백)은 2013년도에 이어 지난 17일 ‘2014 메리어트호텔 & 부띠끄시티와 함께하는 김장 나눔’ 행사를 펼쳐 지역사회와 훈훈한 정을 나눴다.

이날 행사는 ‘메리어트호텔 & 부띠끄시티’ 견본주택 옆 공터에서 시행사인 제이스피앤디㈜와 ㈜동광 및 협력업체 직원 30여명과 신천 4동 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김장을 담궜다.

<제이스 피앤디그룹이 실시한 ‘김장나눔’ 행사 모습>

이날 담근 김장김치는 깔끔하게 밀봉돼 지역 내의 소외된 독거노인 90여명, 한부모 가정 및 기초생활수급대상자 100여명 등 총 190여명에게 전달됐다.

이번 ‘김장 나눔’을 시작으로 저소득층 연탄배달 및 장애단체 위문, 주변 도로 청소 등 연말까지 소외이웃을 돕기 위한 봉사를 릴레이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제이스피앤디그룹(부회장 이용백) 임직원들은 “지역민들과 함께 마음을 나누는 지역사회 밀착형 나눔 활동을 통해 작게나마 이웃들에게 정성을 건네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눈 앞의 소비자에 연연하지 않고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나눔활동을 추진해가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신세계 건설이 시공중인 `부띠끄시티 오피스텔 1차, 2차` 와 메리어트호텔의 단지 내 상가는 유럽풍 디자인과 테라스형 인테리어 설계로 동대구복합환승센터와 더불어 새로운 변화를 지향하는 젊은 지성인과 도시인들이 머무르고 싶어하는 곳으로 동대구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제이스피앤디그룹(부회장 이용백)은 상권의 활성화를 위해 입주시점이 1년이 남아있는 현시점에서 유명프렌차이즈 업체와 입점을 논의중이며 투자자들의 안정적인 투자를 위하여 부동산 자산관리회사를 설립하는등 투자자들의 불안감을 해소했다.

한편, 피앤디밸리(대표이사 이용백)의 관계사인 피앤디그룹은 최근 대구의 토종기업인 제이스그룹과 사실상 합병해 제이스피앤디그룹으로 이름을 바꿨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