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스마트카드, UCC 공모전 티자매의 ‘별에서 온 티머니’ 대상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 지난 4주간 112개 팀이 참여해 열띤 경연을 벌였던 ‘티머니 대국민 UCC 공모전’의 수상작 대상에 ‘별에서 온 티머니’가 결정 됐다.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23일 남대문로에 위치한 본사 강당에서 ‘제2회 티머니 대국민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이 자리에서 대상 1팀 300만 원, 우수상 2팀 각 100만 원, 장려상 3팀 각 50만 원 등 총 650만 원의 상금을 전달하고 수상자들을 격려했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개최된 이번 UCC공모전은 “티머니를 표현하라!”는 타이틀 아래 지난 달 19일부터 4주 동안 ‘티머니’와 ‘모바일티머니 3.0’, ‘T캘린더’ 등 3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회사 측은 티머니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한 112개 팀 중 외부 전문가 심사(40%), 내부 심사(40%), 일반인이 참여한 온라인 심사(20%)를 거쳐 대상 1팀과 우수상 2팀, 장려상 3팀 등 모두 6개의 우수 팀을 선정했다.

특히 대상 수상작인 ‘별에서 온 티머니’는 외계인도 탐내는 티머니 카드를 주제로 독창적 영상을 선보여 심사위원단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우수상은 T캘린더의 특징을 명쾌하게 전달한 ‘강력추천 T-캘린더’와 모바일 티머니를 담백하게 표현한 ‘교통비 지출의 혁명’이 차지했다. 또, 심플한 영상에 힙합 랩을 가미한 ‘All Day T-money’와 탄탄한 구성력으로 T캘린더를 표현한 ‘T캘린더 1분 정복’, 깔끔한 영상미가 돋보인 ‘똑똑한 생활습관 모바일 티머니 알아보기’ 등이 장려상으로 뽑혔다.

한국스마트카드의 최대성 대표는 시상식에서 “티머니 UCC 공모전에 관심을 갖고 개성과 창의성이 넘치는 작품을 출품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향후에도 UCC 공모전이 티머니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사용자들의 개성과 끼를 펼칠 수 있는 참여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수상작들은 티머니의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유투브, App 마켓 등 티머니의 디지털 마케팅 채널을 통해 홍보될 예정이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