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룸, 다양한 기능 추가된 링키플러스 스마트데스크 출시

- 스마트데스크 출시 관련 체험단 모집

가정용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대표 권광태)은 학생 가구 구매가 집중되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베스트셀러인 링키플러스 시리즈에 기능을 더한 스마트데스크를 출시했다.

링키플러스는 2003년 출시 이후 10년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링키’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2014년 출시되었다. 이동형 보조테이블을 포함하여 높낮이 조절형 책상, 회전형 책상, 연결형 책상 등 다양한 옵션이 있어 자유롭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으며, 책상 모서리를 말랑말랑한 ‘포밍범퍼’로 마감하여 안전하게 설계되었다. ‘포밍범퍼’는 연질의 우레탄 소재로 아이가 부딪힐 경우 충격을 흡수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안전성을 높인 일룸만의 기술이다.

이번 신제품인 링키플러스 스마트데스크는 상판의 각도가 조절되어 아이들의 만들기, 글쓰기, 책읽기 등의 활동에 따라 적절하게 조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허리와 목을 곧게 편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목 디스크, 거북목 증후군 등의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상판의 높이를 62cm부터 76cm까지 조절할 수 있어 성장하는 아이들의 신체에 맞추어 책상의 높이를 조절함으로써 최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해준다.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스피커가 달린 인출형 LED 조명이 함께 출시되었다. 디지털 교육 컨텐츠의 증가로 인해 멀티미디어 기기는 학습에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다. 인출형 LED 조명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아이들의 청력을 위협하는 이어폰이나 따로 공간을 차지하는 스피커 없이도 멀티미디어 사용에 적합한 학습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쪽으로 최대 11cm까지 인출이 가능해 빛이 고르게 분포되며, 수리/언어/창의영역의 세가지 학습 유형에 따라 최적의 색 온도와 밝기를 선택할 수 있어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일룸 관계자는 "내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성장기의 아이들을 위해 바른 자세와 편리한 학습 공간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을 기획했다”며 업그레이드된 링키플러스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링키플러스 스마트데스크 출시를 기념하여 스마트데스크 사용의 기회를 누릴 수 있는 ‘스마트데스크 체험단’을 모집 중이다. 스마트데스크 체험단은 일룸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loom_blog)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iloom)에서 오는 26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1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간단한 옷이나 가방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스탠딩 행거’ 또는 ‘데스크패드’를 증정하는 Back to School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Back to School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이어진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