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교촌치킨, 퀴즈 맞추면 ‘강남 1970’ 영화 예매권이…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교촌에프앤비㈜가 대표 브랜드 ‘교촌치킨’ 광고모델인 이민호 주연의 영화 ‘강남 1970’ 개봉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퀴즈 이벤트’와 ‘빈칸 채우고 강남 1970 보러가자!’ 두 가지로, 교촌치킨 페이스북(www.facebook.com/kyochon1991)과 카카오스토리(story.kakao.com/ch/kyochon)를 통해 진행된다.

퀴즈 이벤트는 ‘강남 1970’의 장르에 대한 객관식 퀴즈를 푸는 방식이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3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영화 예매권(2매)를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은 26일부터 28일까지다.


‘빈칸 채우고 강남 1970 보러가자!’ 이벤트는 빈칸에 들어갈 교촌치킨 대표번호를 맞추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총 20명에게 영화 예매권(2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2월 2일부터 4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과 당첨자 발표는 교촌치킨 페이스북 및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우 이민호, 김래원 주연의 영화 ‘강남 1970’은 1970년대 서울 개발이 시작되던 강남땅을 둘러싼 두 남자의 욕망과 의리, 배신을 그린 작품으로 유하 감독의 거리 3부작의 완결편이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