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개념 주거공간 ‘송도 오네스타’ 분양…“집에서 호텔식 서비스 누린다”
[헤럴드경제=박준규 기자]국제도시의 면모를 속속 갖춰가는 송도에 오피스텔 형태에 호텔식 서비스가 결합한 프리미엄 주거공간이 등장한다.

리즈인터내셔널㈜은 30일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68-2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송도 오네스타’ 견본주택 문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시공은 ㈜한라가 맡았다.

송도 오네스타는 오피스텔 형태의 주택형에,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되는 신개념 주거상품이다. 지하4층~지상25층에 연면적 5만9438㎡ 규모로, 전용면적 25~165㎡ 사이의 생활형 숙박시설(468실)과 피트니스센터 등 문화ㆍ생활 편의시설이 들어선다.

<사진설명>송도 오네스타 투시도. [사진=리즈인터내셔널]

빌트인 시스템이 적용된 각 호실은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취사시설도 갖춰질 예정이다. 여기에 무인택배서비스, 발렛파킹, 세탁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단지는 인천 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과 인접한 역세권이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제2ㆍ3경인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도심은 물론 수도권 다른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현재 사업타당성 검토작업이 진행 중인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까지 들어서면 잠실까지 30분이면 이동이 가능할 전망이다.

주거용 단독세대와 개별 등기분양이 가능해,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는 점과 운영관리회사에 장기 숙박 관리를 위탁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분양관계자는 “연세대 국제캠퍼스, 인천대 송도캠퍼스 등의 교육시설과 포스코 R&D센터, 대우인터내셔널을 비롯한 기업체들이 두루 포진해 있어 배후수요도 풍부하다”며 “차별화된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4-7번지에 마련됐다. 문의:1544-0029.

whywh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