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로 이 단지야]유입인구 최다지역…알토란수익 기대
한화건설 위례 스트리트상가 ‘센트럴스퀘어’
한화건설 위례 스트리트상가  ‘센트럴스퀘어’

한화건설은 위례신도시 업무지구 24블록에서 공급하는 오피스텔 ‘위례 오벨리스크’ 내 스트리트형 상가인 ‘센트럴스퀘어’를 분양하고 있다. 테마형 스트리트형 상가로 조성되는 센트럴스퀘어는 지하 1층~지상 2층에 총 전용면적 약 1만5000㎡ 규모로 설계됐다. 이 가운데 지상 1층 132호, 2층 61호 등 모두 193호가 일반에 공급된다.

센트럴스퀘어는 약 4만3000가구를 수용할 수 있는 위례신도시에서도 중심 상권인 트랜짓몰의 중심부에 자리잡는다. 특히 강남권으로 바로 연결되는 위례~신사선 위례중앙역(개통 예정)과 친환경 신교통수단인 트램역(계획)이 향후 개통되면 더블 역세권 입지를 갖추게 된다. 상가 앞에 대규모 광장인 ‘모두의 광장’(가칭)이 있어 유입인구가 많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상가 각 층에는 특화된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지하 1층에는 위례신도시 최대규모의 롯데시네마 영화관(7개관ㆍ1000석 규모) 입점이 확정돼 있다.

지상 1층은 패션 및 트렌드존으로 구성된다. 전후면 테라스 상가로 꾸며지는 2층에는 F&B(음식ㆍ음료) 위주로 MD를 구성해 집객유도 효과를 최대한 끌어올릴 계획이다.

서울 장지동 625-1번지(지하철 8호선 복정역 1번 출구 인근)에 마련된 분양 홍보관에서 자세한 분양 정보를 확인은 물론 청약 접수를 할 수 있다. (02)403-6060

박준규 기자/whywh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