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클리오, 누에고치로 만든 3중 기능성 코쿤 실크 비비크림 출시

누에고치 추출물, 아데노신, 알부틴 성분, 자외선 커팅 파우더 등 함유

누에고치는 사람 피부의 보습 인자 및 피부 세포 조성과 유사한 단백질 형태를 지니고 있어 최근 화장품 원료로 각광받고 있다. 무엇보다 누에고치는 콜라겐보다 세린의 함량이 높아 보습성, 피부 침투성이 우수하며, 피부 노폐물과 각질 흡착에도 탁월한 효능을 지녀 효과적인 모공 관리를 가능케 한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비클리오에서 누에고치를 활용한 비비크림을 개발, 출시해 눈에 띈다.

비클리오의 코쿤 실크 비비크림(COCOON SILK BB CREAM)은 누에고치 추출물을 함유하고 자외선 차단/미백 기능성/주름 기능성의 총 3중 기능을 지닌 비비크림이다.

누에고치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외부 오염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캐모마일 꽃, 병풀, 감초, 녹차, 호장근, 로즈마리 잎, 황금 추출물과 순수한 천연 물질에서 얻은 올리고당 성분인 라피노오스가 첨가돼 피부의 수분 결합능력을 증진시킨다.

아미노산 성분들은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 피부에 항상성을 부여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며, 피부유해 활성산소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더불어 아데노신 성분이 들어 있어 주름 개선을 기대할 수 있으며 알부틴 성분이 피부에 화이트닝 효과를 제공해 미백에 도움을 준다. 복합 자외선 차단제와 초미립자 자외선 커팅 파우더는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비클리오 김문주 대표는 “자신의 외모를 가꾸는 남성인 그루밍족이 대세를 이룸에 따라 비클리오의 코쿤 실크 비비크림의 남성용 제품도 자외선차단, 주름 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으로 출시했다”며 “비클리오 제품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이미 면세점에 입점돼 있으며, 향후 고급 뷰티샵, 백화점 등에도 입점될 계획”이라고 전했다.

비클리오의 코쿤 실크 비비크림에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eclio.com) 및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