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모비스, ‘2015 경영아카데미’ 개최…부품대리점 역량지원
[헤럴드경제=조민선 기자] 현대모비스는 전국 부품대리점 대표들이 기업경영실무 및 경영마인드를 배울 수 있는 ‘2015 경영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제1차 2015 경영아카데미는 지난 18일, 19일 경기도 여주썬밸리 호텔에서 열렸으며 전국 대리점 대표 160명이 참석했다. 경영아카데미는 다음달 말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현대모비스는 “대리점이 국내 A/S부품 유통을 책임지는 만큼 교육프로그램을 다변화해 대리점 경영효율성을 꾀하는 동반성장정책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18일 여주 썬밸리 호텔에서 개최된 현대모비스 ‘2015 경영아카데미’에 참가한 대리점 대표들이 조회활용기법 강의를 듣고 있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2009년부터 대리점 운영시 필요한 실무 지식을 교육하고, 전국에 흩어진 대리점 간 소통을 강화하고자 경영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직무교육에 더해 리더십교육과 고객만족교육, 홍보ㆍ마케팅 교육을 추가했다.

현대모비스 부품영업본부장 정영훈 부사장은 “대리점주들은 개인사업자이면서 현대모비스와 최종 고객을 연결하는 A/S부품 유통의 중요한 축”이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대리점 운영에 경영마인드를 접목, 최종적으론 고객 서비스도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bonjo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