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레드페이스 새 워킹화 ‘퍼펙트 핏 시스템’ 시리즈 출시
[헤럴드경제=김아미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올 시즌 새로운 워킹화 ‘퍼펙트 핏 시스템(PFS-Perfect Fit System)’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지난 16일 오전 레드페이스 본사 1층에 위치한 역삼 본점에서 포토행사를 진행했다.

레드페이스의 ‘퍼펙트 핏 시스템’은 49년동안 축적된 레드페이스의 신발 제조 기술과 생체역학 원리를 적용한 최첨단 기술로, 신발을 울퉁불퉁한 인체의 발 모양이 굴곡된 정도에 따라 일치시킬 수 있는 기술이다. 발과 완벽한 일체감을 구현하는 ‘굴곡형 라스트’와 지지력을 향상시켜주는 ‘아치 서포트와 힐컵’이 적용돼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퍼펙트 핏 폼 인솔’을 적용해 발과 신발 사이의 공간이 밀착되도록 만들어 장시간 신어도 맨발로 다니는듯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날 포토행사는 ‘PFS 워킹화’라인의 대표 상품인 ‘콘트라 PFS 써미트 워킹화’(11만1000원)와 ‘PFS 플렉스 워킹화’(9만9000원) 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레드페이스 상품개발팀 이용준 차장은 “콘트라 PFS 써미트 워킹화와 PFS 플렉스 워킹화는 ‘신발을 신는 순간부터가 아웃도어다’라는 생각에서 시작해 도시와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경량성과 안정감을 확보한 상품”이라며 “앞으로 ‘PFS 워킹화’ 라인을 더욱 다양화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라고 전했다.

am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