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친구야 에그하자!” 잉글리시 에그 제34회 SETEC 국제유아교육전에서 다양한 이벤트 열어

영유아 영어 프리미엄 프로그램 잉글리시 에그(대표 송민우)가 4월 2일부터 나흘간 서울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는 제 3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여한다.

잉글리시 에그 부스에서는 스텝 시리즈와 미니전집 ZOO, 드라마 파닉스 파트 1을 직접 체험해보고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유아교육전 참가를 기념해 진행되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박람회 전 구매 고객에게는 잉글리시 에그 원목 책장 북앤블럭(소비자가 60,000원 상당)을 증정하며, 알파벳송 론칭을 기념해 드라마 파닉스 구매 고객에게 한해서는 알파벳북과 알파벳 마그네틱(소비자가 55,000원 상당)도 추가 증정된다. 또한 기존 회원이 친구를 동행해 구매할 경우, 기존 회원과 친구 모두에게 매직큐브(소비자가 25,000원 상당)를 증정한다.

잉글리쉬 에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상담고객 100명에게 STEP 2 체험팩(미니북, CD, DVD)과 에코백, 기프트 CD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부스를 찾아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는 에코백과 기프트 CD를 증정하고, 부스에서 잉글리시 에그 카카오톡 친구가 되면 알파벳송 애니메이션을 전송 받을 수 있다.

잉글리시 에그는 2011년 스텝 1 론칭 이후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영유아 영어 교육 프로그램 부문 4년 연속 수상하며, 현재 영유아 영어 교육 업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다. 3월 중 드라마 파닉스 파트 2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회원 대상 전국 투어 영어 뮤지컬 공연 ‘트레이시 파티’가 4월부터 열릴 예정이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잉글리시 에그 홈페이지(www.englisheg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