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블투 헤드폰에 엠프를 더하다…오디오테크니카 ‘솔리드베이스’ 3종 출시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는 고음질 블루투스 헤드폰(ATH-WS99BT)과 이어폰(ATH-CKS77XBT, ATH-CKS55XBT) 등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들은 풍성한 중ㆍ저음의 ‘솔리드베이스(Solid Bass)’ 신규 모델로 강렬한 비트의 음악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으로, 음질 저하 없이 개선된 음질을 들려준다. ATH-WS99BT, ATH-CKS77XBT 모델은 Apt-X 코덱을 지원해 CD 수준의 고음질을 구현한다. 또 AAC 코덱을 지원해 스트리밍 음원을 들을 때도 음질 열화를 감쇄한다. 하우징 내 별도의 공기실(Chamber) 구조를 채용해 강력한 저음을 즐길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이다.


ATH-WS99BT 헤드폰은 귀를 완전히 감싸 차음성을 높여주는 오버이어 타입으로 이어컵을 180도 접게 설계해 휴대성을 높엿다. 유선으로 연결할 수 있는 케이블과 USB 충전 케이블,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한 전용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이어폰 ATH-CKS77XBT와 ATH-CKS55XBT은 넥밴드 타입으로, 유연한 케이블로 편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격은 각각 33만원, 16만5000원, 11만원이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