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블랙야크, 3년연속 쉐보레 레이싱팀 후원 협약
[헤럴드경제=김아미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가 3년 연속 쉐보레 레이싱팀과의 후원 협약을 통해 1년동안 공식 의류 후원사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 협약식은 30일 서울 양재동 블랙야크 사옥에서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과 선수단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블랙야크와 쉐보레 레이싱팀은 향후 1년간 의류 후원과 함께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했다.

강태선 회장과 이재우 감독 겸 선수. [사진제공=블랙야크]

블랙야크는 모터스포츠 후원을 통한 새로운 아웃도어 문화 창출을 위해 지난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쉐보레 레이싱팀을 후원해 오고 있다. 이 기간 동안 쉐보레 레이싱팀은 선수 겸 감독으로 활동하는 정통파 레이서 이재우를 비롯해 연예인 레이서 안재모 선수 등이 활약하며 팀 통산 여섯 번 우승을 기록하기도 했다.

블랙야크 프로모션팀 윤준호 팀장은 “3년 연속 쉐보레 레이싱팀과 후원 협약 체결을 계기로 모터스포츠가 더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블랙야크 고객들 역시 모터스포츠를 비롯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등산 트레킹 등을 중심으로 해오던 후원활동에서 최근 스포츠 분야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쉐보레 레이싱팀 이 외에도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을 2년 연속 후원하고 있으며, 스카이다이빙 국가대표와 스포츠클라이머 국가대표의 후원 등 아웃도어와 스포츠 분야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am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