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중기중앙회, “이달의 자랑스런 中企인 신청ㆍ접수 받습니다”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와 중소기업청(청장 한정화)이 중소기업계에 모범이 될 만한 이달의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을 찾는다.

이 제도는 모범적인 중소기업인상의 확산을 위해 경영합리화, 수출증대, 기술개발 등 산업발전과 기업 경영에 모범이 되는 우수 중소기업인을 발굴, 포상하는 제도로 지난 1994년 실시 이후 20여년 동안 이어지고 있다.

200명 이상을 배출한 해당 제도의 수상자로는 절삭공구 세계 1위 와이지원 송호근 대표, 핫러너시스템 세계 1위 유도 유영희 대표, 100여개국에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수출하는 코맥스 변봉덕 대표, 건설기계 장비부문의 세계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에버다임 전병찬 대표 등이 있다.

‘이달의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 상’은 수시 신청ㆍ접수를 받고 있으며, 문의는 중소기업중앙회 성장지원실(02-2124-3131)로 하면 된다.

한편, 이달의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상 수상자들의 모임인 ‘자랑스러운중소기업인협의회’는 이업종간 교류를 통한 경쟁력 강화, CSR 활동을 통한 중소기업 인식 개선, 창업 및 가업승계 2세를 대상으로 멘토링제를 통한 경영노하우 전수 등 중소기업의 건전한 발전과 모범적인 기업인상 확산을 위해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