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 낮은 가격으로 만나는 서피스3…MS, 국내 예약판매 시작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서피스 3(Surface 3)’의 국내 정식 판매를 앞두고 오는 20일부터 5월 3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는 온라인 지마켓에서 진행되며, 구매자에겐 정품 서피스 액세서리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제품은 5월 6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글로벌 공식 판매일은 5월 6일로, 국내에서는 지마켓과 옥션에서 6일부터, 하이마트 온ㆍ오프라인과 홈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6월 1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서피스3는 서피스 제품군 중 가장 얇고 가볍다. 디자인 통일성은 유지하고 합리적인 가격이 매력적이다. 쿼드 코어 인텔 아톰 X7 프로세서와 윈도우 8.1을 탑재하고 클리어 타입 HD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와 3:2 화면비, 향상된 돌비 오디오 지원 스테레오 스피커 등을 갖췄다. 여기에 최대 10시간 동영상 재생이 가능한 긴 배터리 수명과 일반 모바일 충전기와 동일한 마이크로 USB 충전기를 채택했다. 일반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오피스 365 퍼스널 1년 구독권은 덤이다.

새로운 서피스 3는 64GBㆍ128GB 총 2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가격은 각각 59만 9000원, 71만 9000원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 송규철 상무는 “서피스 3 공개 이후 많은 얼리어답터들과 사용자들이 윈도우 기반의 생산성, 가볍고 날렵한 디자인 등에 큰 관심과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며 “하이엔드 급 성능을 원한다면 서피스 프로 3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동성을 고려하는 학생과 직장인은 서피스 3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