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 코렐 코디네이츠, 새 디자인 도마ㆍ쟁반 등 신제품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월드키친의 키친웨어 브랜드 코렐 코디네이츠가 45주년을 맞아 선보인 코지팜(Cozy Farm) 패턴 디자인을 적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코렐 코디네이츠는 이번에 코지팜 패턴을 적용한 항균도마와 더불어 쟁반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향후 앞치마, 주방장갑, 티타월, 테이블매트 등의 제품들도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다. 


코렐 코디네이츠 도마는 세계적 권위의 미국 FDA와 SGS 등의 항균검사에서 99.99% 합격한 친환경 순수 항균물질인 크로스톤(KROSTON™) 소재를 사용해 삶을 필요가 없으며,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도마의 양면에 다른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그린, 오렌지, 옐로우 컬러의 대ㆍ중ㆍ소 사이즈 3개가 하나의 세트로 구성된다.

코렐 코디네이츠 쟁반은 표면을 무광으로 처리하고, 색상을 보다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는 독일제 전사지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또, 코지팜 패턴 디자인 모티프를 활용한 옥스포드 코튼 재질의 앞치마, 주방 장갑, 티타월, 테이블매트 등 4종의 패브릭 제품들은 코렐 코디네이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으로 기존 제품들과 함께 주방을 보다 세련되게 연출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코렐 코디네이츠 향균도마와 쟁반 제품은 전국의 주요 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