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넥스, 5∼6월 부엌가구부터 안마의자까지 최대 45% 할인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에넥스(대표 박진규)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부엌가구, 안마의자, 소파, 붙박이장 등을 최대 45% 할인하는 대고객 감사 기획전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친환경 도장(UV도장, 파우더도장) 부엌가구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엘레강스(Eleganceㆍ사진)’는 UV도장 공법을 적용해 시트지를 붙이지 않고 자외선으로 구워내 친환경적이며, 올해 초 출시된 신제품 ‘스노우(Snow)’도 파우더도장 공법으로 인체한 유해한 경화제를 쓰지 않아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어버이날 최고 효도선물로 꼽히는 안마의자 ‘레브(REVE)’와 ‘오브(AUBE)’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할인 판매된다. 매장 구매시 최대 45% 할인해준다.

학생가구 전품목 25% 할인과 더불어 소파, 붙박이장 할인 행사도 기획전으로 준비됐다. 그 중 클라우드 소파는 홈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대박을 이끌었던 제품으로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나온다.

또 본사 직영몰 에넥스홈(www.enexhome.com)에서도 5월 한 달간 붙박이장, 소파, 안마의자 등을 최대 45%까지 할인 판매하는 ‘5월愛(애) 에넥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넥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은 품목들을 선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