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마의자 헬스케어 휴테크, 전국 직영점 확대로 국내 시장 선도

가정의 달을 맞아 각종 건강 용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가족들이 모두 쓸 수 있는 안마의자를 선물이나 건강용품으로 추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대한민국 대표 안마의자 휴테크(대표 유익수)가 안마의자와 승마운동기구의 판매 호조로 자체 기대치를 웃도는 실적을 올려 눈길을 끈다.

휴테크는 최근 사업전략을 강화하면서 대치, 노원, 구로, 일산, 분당, 부천, 수원, 의정부, 경기광주, 대전, 전주, 대구, 광주, 부산 등 서울·경기 및 전국 지역 명소에 직영점을 오픈, 고객친화형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안마의자를 단순히 설명만 듣고 구매하는 것에서 벗어나 볼거리, 즐길거리 등을 동시에 해결하기를 기대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휴테크는 지역 유명 상권에 직영전시장을 오픈해 고객 유치에도 큰 효과를 보고 있다는 평가다.

휴테크는 영화관, 패션, 맛집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지역에 직영전시장을 오픈하고 고객을 직영점으로 불러들이는 데 큰 효과를 보고 있다. 대기시간이 있거나 잠시 휴식을 취하는 고객 동선을 전시장까지 유도해 직영점을 활성화하는 ‘분수 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는 셈이다.

휴테크는 이에 그치지 않고 ‘댓글 이벤트’, ‘포토후기’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휴테크 T9 안마의자는 편안한 느낌의 베이지 바디에 레드와인 색상, 블랙 등의 조화로 감각적인 컬러감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인 마사지가 탁월해 사진 촬영 및 이벤트 참여율이 높은 제품이다.

휴테크 관계자는 “휴테크 직영전시장의 전국 확대는 휴테크의 매출 신장에도 도움이 되는 만큼 앞으로 지속해서 확대하는 것은 물론이고 직영점을 지역 명소로 만들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건강한 삶을 창조하는 기술 휴테크의 안마의자 및 승마운동기구에 대한 구매, 렌탈·할부에 대한 문의는 전화 070-7403-983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