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네슬레코리아, ‘그릭 담은 요거트’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최근 수퍼푸드로 주목받고 있는 그릭 요거트의 분말형 제품인 ‘네슬레 그릭 담은 요거트(이하 그릭 담은 요거트)’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그릭 담은 요거트는 스틱 타입의 요거트 파우더 제품으로, 그리스산 그릭 요거트 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요거트 제조기 없이 우유만으로 가정에서 쉽고 간편하게 그릭 요거트를 만들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방 및 콜레스테롤 함량을 낮추고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그릭 담은 요거트는 그릭 요거트 특유의 풍미를 살린 플레인, 복숭아 과즙 분말이 함유돼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복숭아맛, 달콤한 맛과 향의 블루베리맛 3가지 종류로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종류별로 다른 파스텔톤 색상과 심플하고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눈길을 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그릭 요거트는 세계 5대 수퍼푸드로 알려지면서 지난해 시장규모가 전년대비 3배 이상 신장했을 정도로 각광받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네슬레 그릭 담은 요거트는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함에 그릭 요거트 본연의 맛과 영양을 더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