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어아시아 “아세안 패스로 항공권 할인 받으세요”
[헤럴드경제=천예선 기자]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이 아세안 지역 내 여행 활성화와 편리성 증진을 위해 출시한 ‘에어아시아 아세안 패스’와 ‘에어아시아 아세안 패스 플러스’를 이용하는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아세안 패스 특별할인’ 제도를 도입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세안 10개 국가, 140여 개 노선을 보다 합리적인 고정 요금으로 여행할 수 있는 ‘아세안 패스’ 구매 시, 패스 연계 구매 특별할인으로 한국에서 아세안 국가로의 직항 노선인 인천/부산-쿠알라룸푸르, 인천-방콕(돈므앙) 노선 항공권을 함께 구매 시, 기본 운임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아세안 패스의 가격은 10 크레딧 17만원, 20 크레딧 31만원으로 항공 요금이 크레딧 단위로 책정돼 (2시간 이내 비행 노선 1 크레딧, 2시간 이상 비행 노선 3 크레딧) 국가별 환율 차이로 인한 불편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패스 구입 후 실제 탑승편 확정 시 해당 노선에 대한 제세금은 별도로 지불해야 하며, 패스 사용에 따른 수수료는 없다.

시그트라운드 테 마케팅 총괄 책임자는 “아세안 패스에 대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한국을 비롯한 비 아세안 국가의 여행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자 연계 구매 특별할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에어아시아의 광범위한 노선에 특별할인까지 더해져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아세안 국가의 아름다운 자연과 풍부한 문화유산을 직접 보고 느끼고 즐기는 값진 여행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어아시아 아세안 패스, 아세안 패스 플러스 및 연계 특별할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아시아 홈페이지(www.airas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he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