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듣고 받고 즐기다…젠하이저, 코원과 함께 29일 청음회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독일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가 코원과 함께 젠하이저 뮤직카페에서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와 프리미엄 헤드폰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청음회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29일 진행되는 청음회에선 코원의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PLENUE 1’과 ‘PLENUE M’를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헤드폰ㆍ이어폰으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청음을 원하는 고객은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대학로에 위치한 젠하이저 뮤직카페를 방문하면 된다.

행사 당일 현장 방문자에게는 다양한 사은품 및 제품 무상서비스 혜택이 제공된다. 방문자 전원에겐 무료 음료가 제공되며, 설문조사 참가자에겐 이어폰을 선물한다. 코원 제품 고객이라면 행사장에서 제품 무상 점검과 유상 수리 할인 혜택(25~50%)도 받을 수 있다.

‘PLENUE 시리즈’ 특별 판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PLENUE 1 구매자에겐 젠하이저의 ‘어반나이트(URBANITE)’ 헤드폰과 함께 보조배터리(BP2), 액정보호필름이 제공된다. PLENUE M 제품을 구매하면 코원 EH2 이어폰, 가죽케이스, 액정보호필름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한편 젠하이저 뮤직카페는 서울 종로구 명륜 4가 188-4 1층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1644-977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