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 강의를 경북대에서! 토익ㆍ토스 등 여름방학 집중완성반 관심 집중

20대가 선정한 Top Brand 1위 해커스가 토익/토익스피킹/오픽 등 경북대학교 7월 어학시험 강의 예비등록과 수강등록을 진행한다. 경북대 학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외국어학원 1위(한국소비자포럼 선정 ‘2015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외국어학원 부문)’ 해커스의 강의를 경북대에서 수강할 수 있어 대구 토익학원을 추천 받으려는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경북대 7월 여름방학 수강신청은 오는 17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실시한다. 토익 강의는 2014년 경북대 여름방학 수강생수 1위 윤민수 강사와 2015년 5월 경북대 토익 중급 수강생 수 1위 김영은 강사, 2015년 1월 경북대 토익 매출 1위 홍소형 강사가 담당한다. 이 외 토익스피킹과 오픽(OPIc), 토플 강의도 운영해 학생들은 자신이 원하는 수업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윤민수 강사는 ‘650점 이상 목표반’을 맡아 VVIP 문법 학습자료와 어휘집중학습/Keyword 파악 훈련을 통한 스킬을 전수한다. 김영은 강사는 ‘750점 이상 목표반’을 맡았다. 체계적인 밀착 스터디와 실시간 1:1 질문답변, 최신 모의 테스트를 통한 마무리로 여름방학 2달 안에 토익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 홍소형 강사는 ‘900점 이상 목표반’을 담당하며, 어휘/문법정리/쉐도잉/문제풀이 학습 과정을 통해 수강생들의 토익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토익스피킹은 Sarah 강사가 맡아 일기쓰기/작문첨삭/1:1 클리닉으로 토익스피킹 기초부터 실전까지 책임진다.

수강등록은 온라인(knu.champstudy.com)과 경북대학교 어학교육원 1층 토익 사무실에서 현장 신청이 가능하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해커스교육그룹에서 제작한 ‘대학생 스펙완성 가이드북’을 증정하고, 토익/토스/오픽/토플 등 과목별 신청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이에 앞서 경북대는 오는 16일(화)까지 예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4년 여름방학 강의가 조기마감 된 적이 있어, 이번 여름방학에는 원하는 강의를 듣기 위해 예비등록을 서두르는 학생들이 늘어날 전망이다. 예비등록 참여자 중 선착순으로 ‘스마트폰 거치대(200명)’등을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수강신청 우선권’을 제공한다.

경북대 토익사무실 관계자는 “이번 수강신청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해커스어학원의 강의를 경북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경북대 스타강사의 직강과 밀착 관리 시스템으로 여름방학 2달 안에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