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추성훈 화보, 래쉬가드부터 메쉬백까지… 비치웨어의 정석! 남다른 ‘패션센스’

주말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링 위의 강렬한 파이터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딸바보’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추성훈의 래쉬가드 화보가 화제다. 

추성훈은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래쉬가드와 보드숏을 매치, 래쉬가드와 보드숏의 스포티한 이미지를 한껏 강조했다. 또한 메쉬백 등 비치웨어 아이템을 함께 활용하여 올 여름 꼭 따라 하고 싶은 ‘완벽한’ 비치웨어 패션을 선보였다.

 화보에서 추성훈이 착용한 STL의 래쉬가드, 보드숏은 특수 원단을 사용, UV차단 및 땀 배출과 건조가 빨라 다양한 워터스포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에어로쿨 효과로 더위로 인한 불쾌지수가 높은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어 일상 패션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메쉬백은 메쉬 소재를 사용, 내구성이 뛰어나며 잘 구겨지지 않아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다. 또한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활용도가 높고, 내부에 물이 고이는 것을 방지하는 발수 구멍으로 물기가 많은 비치아이템을 수납하기에도 편리하다. 

추성훈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추성훈 화보, 짐승남다운 강렬함이다”, “추성훈 화보, 래쉬가드, 매쉬백 지름신 온다”, “추성훈 래쉬가드, 남자가 봐도 너무 섹시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래시가드 전문브랜드 STL은 추성훈의 단독 화보를 시작으로 가수 겸 뮤지컬배우 가희, 섹시스타 배우 이채영 등 연예인 대표 몸짱 남자, 여자 스타들을 모델로 발탁하여 남성, 여성, 커플 래시가드, 보드숏 및 웻슈트, 레쉬가드 이너를 활용하여 다양한 래쉬가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다가오는 휴가철 나만의 비치웨어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STL의 다양한 비치웨어 제품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겠다.

STL (www.stlsnow.com) 의 레쉬가드 수영복 제품은 이태원매장, 학동매장, 두타매장, 현대백화점목동, 현대백화점가산, 현대백화점대구, 안산점, 부천점, 신세계인천점, 신세계죽전점, 수원점, 아주대수원점, 대전점, 여주375아울렛매장, 대구점, 양주브이플러스 등 국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글로벌 수요에 힘입어 새롭게 오픈한 해외매장 보라카이점에서도 STL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STL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