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까사블랑, 인견ㆍ시어서커 등 여름소재 침구 신제품 2종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의 고급침구 브랜드 ‘까사블랑’이 무더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식혀줄 여름 침구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록시풍기인견이불세트’는 파란 색상과 큼직한 꽃 문양 디자인이 청량한 느낌을 강조해주는 것이 특징인 이불 제품이다. 경상북도 풍기 지역에서 생산된 고품질 인견 100% 소재로, 가벼울 뿐만 아니라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나 여름철 무더운 날씨에도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차가운 감촉으로 여름철 인기가 높은 인견을 사용한 까사블랑 ‘록시풍기인견이불세트’(왼쪽)와 밝은 톤의 원색 줄무늬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시원함을 더한 까사블랑 ‘세인트이불시리즈’(오른쪽). [사진제공=까사미아]

퀸 사이즈 규격으로 출시된 ‘록시풍인견이불세트’의 가격은 거즈이불세트 39만5000원, 홑겹이불세트 26만5000원이다.

한편, 통기성이 탁월한 시어서커(seersucker) 소재로 만들어진 ‘세인트이불시리즈’는 회색과 녹색, 남색 등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판매가격은 9만9000원이다.

단, 녹색 색상 제품의 경우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까사미아 여름 정기세일 기간에 한해 6만9000원에 특별할인 판매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고온다습한 여름철에는 인견, 시어서커 등 여름철에 특화된 시원한 소재의 침구를 찾는 고객들이 급증한다”며 “소재의 기능성은 물론이고 다채로운 디자인을 고루 갖춘 까사블랑의 여름침구로 보다 쾌적한 여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