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렛미인5 고수빈, 낫츠 화장품 CM모델 출연…같은 사람 맞아?

렛미인5 고수빈이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의 CM모델로 출연해 화제다.

‘렛미인5’의 첫 주인공 고수빈은 지난 17일 온에어된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의 CM영상에 주연 모델로 출연했다.

이 CM영상에서 고수빈은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여느 스무살 소녀와 다름 없는 싱그러운 청춘을 표현했다. 방송에서 그려진 고통스러웠던 날들이 전혀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밝게 웃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흡족하게 했다.

특히 실제 나이보다 40살 이상 더 들어 보이는 탈모와 여드름 피부가 깔끔하게 개선되어 누리꾼들의 눈을 혼란스럽게 했다. CM 초반의 우울하고 나이 들어 보이는 외모를 잊게 할 만큼 뛰어난 외모를 가지게 된 것이다.

누리꾼들은 “고수빈, 같은 사람 맞아?”, “정말 깜찍하고 귀엽다” 등의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수빈이 CM영상에서 사용했던 화장품은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의 ‘28레미디’로, 민감하고 여드름이 많은 피부에 적합해 이미 그 효능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현재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 공식몰(www.nots.co.kr)에선 고수빈이 출연한 CM영상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참여방법은 낫츠 이벤트페이지에 있는 CM을 감상하고,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한 다음 낫츠 페이스북에 영상 소감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적립금 1천원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과 28레미디 리페어 크림 등이 지급된다. 이벤트는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겐 다음달 19일 개별 SMS가 발송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