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충영 동반위원장, LG디스플레이 2차 협력사 방문…동반성장 활동 점검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안충영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사진>이 21일 LG디스플레이 2차 협력기업인 경기 양주의 오성디스플레이(사장 최영대)에 방문해 대기업과 2~3차 협력사 간 동반성장 활동을 점검했다.

안 위원장은 2~3차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노력과 성공사례를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관련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안 위원장의 현장방문에는 2차 이하 중소기업 대표들도 함께 참석해 성공 사례를 청취하고 2~3차 협력사로서 기업경영의 애로사항, 실질적인 상호 협력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안 위원장은 “LG디스플레이와 오성디스플레이는 물론 2~3차 협력사로 이어지는 동반성장의 의지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의 상생문화 확산은 중견기업 및 1차 협력사의 각별한 관심과 노력이 더욱 필요한 시점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2~3차 협력사도 1차 협력사와 동일한 상생경영이 가능토록 상생결제시스템 확대, 기술협력 자금지원 조성, 동반성장포털 구축 등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으며, 오성디스플레이와 제조현장 협업을 통해 ‘OLED 대형 공정라인 자동화’에 성공, 생산성 향상 및 품질ㆍ원가 경쟁력을 확보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