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압박스타킹으로 만드는 짧은 치마도 자신 있는 날씬한 다리라인

계속되는 웰빙 열풍으로 이제는 예쁘고 잘생긴 얼굴 뿐만 아니라 날씬한 몸매 역시 중요한 미의 기준이 되었다. 이에 따라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하의실종 패션’이라고 불리는 짧은 하의들이 유행하면서 늘씬한 각선미 만들기에 열중하는 여성들이 많다. 신체의 다양한 부위 중에서도 노출이 가장 많은 부위인  다리라인을 예쁘게 만드는 방법들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것이다.

그러나 하체 살을 빼는 일은 생각만큼 쉬운 일이 아니다. 이미 경험해본 여성들이라면 잘 알고 있겠지만, 운동이나 식이요법만으로는 단기간에 날씬한 몸매를 만들기가 매우 어렵다.

이처럼 어렵고 힘든 아름다운 각선미 만들기. 이에 입기만 해도 즉각적으로 다리라인에 변화가 나타나는 압박스타킹과 같은 기능성스타킹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하루 종일 서서 일을 하거나, 활동량이 많은 일을 하는 여성들은 다리가 심하게 붓고 이로 인해 종아리, 허벅지가 굵어지게 되는데 발목부터 종아리, 허벅지까지 잡아주는 압박스타킹이 날씬한 다리라인을 연출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즈성형외과 황귀환 원장은 “압박스타킹은 발목부터 허벅지까지 잡아주기 때문에 날씬한 다리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어 평소 자신의 다리라인에 만족하지 못했던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신자마자 느껴지는 각선미의 변화, 닥터미즈의 렛츠 스타킹 시리즈

특히 성형외과의사가 개발한 닥터미즈의 기능성스타킹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미즈성형외과의 힙업 성형 전문의 황귀환 원장은 10여 년 동안 진료를 하며 몸매에 대해 고민하는 여성들을 보고 ‘Let's 스타킹’ 시리즈를 개발하게 됐다.

우선 ‘닥터미즈 렛츠다이어트 스타킹’을 살펴보면 탁월한 몸매교정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황 원장은 “수 년 간의 성형외과 진료 과정에서 여성들의 몸매고민을 곁에서 지켜보며 수술 없이 몸매를 아름답게 만들기 위한 방법을 연구하게 됐다”며 “입체 설계된 렛츠다이어트 스타킹은 부위별, 단계별 압박이 가능해 다리라인을 아름답게 만들어줌은 물론 다리의 피로를 덜어주는 데에도 효과가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또한 특수 원사를 사용하여 강력한 압박에도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도 렛츠다이어트 스타킹의 장점이다. 더불어 더블 커버링 직조 방법으로 편직되어 올 나감 현상이나 보풀 발생 빈도가 낮아 장기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렛츠다이어트스타킹은 실의 굵기(데니아)에 따라 30D, 40D, 110D 등이 있다.

이어 ‘닥터미즈 렛츠업 힙업 스타킹’과 ‘렛츠핫 냅핑 스타킹’도 눈여겨볼만하다. 우선 렛츠업 힙업스타킹은 렛츠다이어트스타킹의 기능에 힙업의 효과를 더한 스타킹이다. 스타킹 뒷면의 힙업 밴드가 쳐지고 볼품없는 힙을 올려주고, 앞면의 입체 패턴은 아랫배를 눌러주어 슬림한 하체라인 만들기에 더욱 강화된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되어 있다.

또 렛츠핫 냅핑 스타킹은 보온 기능을 가지고 있어 추운 겨울 사용하기에 좋다. 두툼하게 편직 되었으며, 부드러운 촉감을 지니고 있어 다리라인을 보정함과 동시에 따뜻하게 다리를 감싸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다.

황 원장은 “닥터미즈 렛츠 스타킹 시리즈는 여성들의 몸매 고민을 곁에서 지켜본 성형외과 의사의 고민과 연구의 결과가 담겨 있는 기능성 스타킹”이라며 “아랫배와 엉덩이, 하체의 각 부위에 이르기까지 아름다움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편안함까지 선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