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천 힐링여행 계획의 마침표, 포천펜션 계곡의아침

웰빙 라이프를 지향하는 대중의 니즈가 확대되면서 힐링여행에 대한 관심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즐거움만을 추구하는 단순한 여행이 아닌, 몸과 마음을 건강케하는 힐링 여행이 각광을 받고 있는 것. 경기도 포천군 신북면 심곡리 소재 포천펜션 '계곡의아침'은 새로운 힐링여행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포천 여행을 적극 추천하고 있다.

포천펜션 계곡의아침 관계자는 "포천은 들꽃이 만발한 봄, 울창한 숲과 계곡물이 깊고 넓어서 물놀이하기 좋은 장소이며 여름, 오색찬란한 단풍이 물드는 가을, 아름다운 눈꽃이 소복히 쌓인 겨울 등 사시사철 매력적인 힐링 여행지로 가치가 높다."라며 "특히 포천 깊이울 저수지, 산정호수, 광릉수목원, 허브아일랜드, 포천아트밸리, 평강식물원, 왕방산 계곡 등은 포천이 힐링여행지로 각광을 받는 대표적인 요소들"이라고 전했다.

천혜의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포천은 맑고 깨끗한 공기, 훼손되지 않은 주변 자연을 통해 심신을 안정시키는 힐링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포천은 광릉수목원에서의 산림욕, 자연 사계절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포천의 대표적인 명산 왕방산, 호수 둘레길을 따라 산책을 즐기는 산정호수, 울창한 숲 속에 자리한 깊이울 저수지 등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

포천펜션 계곡의아침 관계자는 "포천 여행이 무엇보다도 매력적인 점은 단순한 여행이 아닌,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고 건강하게 하는 힐링여행이 가능하다는 점"이라며 "특히 계곡의아침은 포천여행을 즐길 수 있는 최적화된 동선 구상이 가능해 관광객들이 자주 머무는 포천펜션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계곡의아침은 포천의 자연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는 포천펜션으로 인기가 높다. 깊이울 유원지 정상에 위치한 포천펜션 계곡의아침은 유럽형 최고급 러시아산 통나무로 지어진 고풍스러운 객실 분위기를 자랑한다. 35평형대로 구성된 넓은 객실은 포천 힐링여행을 체험하러 온 관광객들에게 아늑함을 선사한다.

계곡의아침은 어느 방에서나 탁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또한 바로 앞에 내려다보이는 깊이울 저수지의 절경과 함께 아침 일출 대장관을 감상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뒤편으로는 장엄한 모습을 연출하는 왕방산이 우두커니 자리해 있다.

계곡의아침 넓은 정원에서는 바베큐 파티 및 캠프파이어를 즐길 수도 있다. 계곡의아침은 가족 여행, 커플 여행, 단체 여행 등 여러 고객을 수용할 수 있다. 또한 픽업 서비스도 가능해 고객 편의를 높이고 있다.

한편, 포천펜션 계곡의아침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morning2u.com)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