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동·유아·복지전문 배화여대 교육원, 고3 이벤트 화제

서울의 중심인 경복궁역에 위치한 배화여대 교육원이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진행하고 있는 “힘내라 고3 맛있는 이벤트”가 요즘 화제다.

“힘내라 고3 맛있는 이벤트”는 올해 수능 준비로 체력이 약해진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에게 치킨과 피자, 그리고 음료 등 간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서울경기 지역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각 학교명과 학년, 반, 이름을 적어 휴대전화 “010-9500-2326” 번으로 보내 가장 많은 학생들이 참여한 학교를 선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형식으로 한달 동안 진행한 결과를 바탕으로 다음달 초에 2개의 학교를 선정! 발표하여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7월 “힘내라 고3 맛있는 이벤트” 그 첫 번째 학교로는 강서구의 “경복여자고등학교 3학년2반”이 선정 되었으며 학생들의 뜨거운 환송과 관심 속에 맛있는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돌아오게 되었다.

배화여대 교육원이 진행하고 있는 “힘내라 ! 고3 맛있는 이벤트”

이번 7월에 이벤트 신청자는 총100여개 학교 1만여명 정도가 신청할 정도로 예상외의 많은 학교와 학생들이 참여한 바 있으며 8월 현재, 서울경기 지역 뿐만이 아닌 전국 고3학생들의 참여까지 이어져 단순한 이벤트 응모가 아닌 서로를 위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소소한 감동과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되고 있다.

이와 관련 배화여대 교육원 관계자는 “A고등학교 김모양 같은 경우 (반회장으로써 학우들을 위해 해준 것이 없다. 모두 다 같이 당첨되어서 맛있게 먹고 힘내자!) 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왔고, B고등학교 담임선생님은 (무더위 속 본인과의 싸움이 한참인 학생들을 위해 언제나 옆에서 응원하겠다!) 라는 메시지를 보내와 학생들과 담임교사들이 치열한 입시를 앞두고 서로를 생각하는 사제간 간의 모습에 많은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배화여대 교육원은 117년의 역사를 가진 배화여자대학교내에 위치한 2년제 전문교육기관 으로 현장실무 위주의 교육과 바른 인성교육을 통한 기업의 맞춤교육으로 유명한 학교로써, 편입 및 1인 3개 자격증 취득률이 매우 높은 학교이다.

총 5개학부(아동보육, 사회복지, 경영, 패션디자인, 호텔조리학부) 14개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는 배화여대 교육원은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에게 다양한 장학금 (보훈, 한가족, 전체수석, 반수석, 성적우수, 외국어능력 우수, 일반근로, 상시근로, 간부, 특별장학금 등)을 수여하고 있으며 “2015 상반기 교육부문 혁신 대상”을 통해 우수한 교육기관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현재 배화여대 교육원은 졸업 시 4년제 편입이 가능하며 편입 후 대학원진학도 할 수 있어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edu.baewha.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