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삼겹살맛집, 프랜차이즈 화꾸삼 창업지원센터 무료상담급증

최근 방송 되었던 수요미식회 삼겹살 맛집의 후폭풍이 거세다.

이유는 ‘스테이크처럼 먹는 삼겹살’ 베러댄비프처럼 손님이 몰려드는 창업을 하고 싶어하는 욕구 때문이다.

이에따라 화꾸삼 창업지원센터(대표 이휘열)에 이들의 창업에 대한 문의가 연일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 궁금증에 대한 일대일 무료상담 ▲ 수요미식회 맛집을 찾아가도 알려주지 않는 ‘레시피’ 공개 ▲ 그리고 ‘창업노하우’에 대한 시원한 해결책 제시 등등이 문의 급증의 원인들로 꼽힌다.

창업지원센터 홍재성센터장은 “ 은퇴를 앞둔 세대, 청년창업희망자, 소자본창업 희망자 등의 문의가 끊이지않는다“면서 ”삼겹살이라는 창업아이템을  수요미식회, 창업로드 등의 방송에서 검증받았기 때문일 것“으로  풀이했다.

수요미식회(위), 창업로드(아래) 방송캡쳐
수요미식회의 ‘스테이크처럼 먹는 삼겹살‘ 또는 창업로드의 ’화덕에꾸운 삼겹살‘처럼 ‘포인트’가 있어야 성공창업에 이를 수 있을 것“ 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다만,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되는 개인이 운영하는 맛집에서는 ‘레시피’와 ‘창업’의 방법을 알려주지 않는다.

이에 반하여, 창업로드에서 소개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화꾸삼’은 3가지 부분의 노하우를 공개하여 준다.

첫째, 외식업 초보라도 따라할 수 있는 쉬운 ‘레시피’를 알려준다
둘째, ‘창업’에대한 노하우 그리고 단골 손님 확보전략까지 알려준다
셋째, 개인별 자본에 따른 프랜차이즈 창업전략을 알려준다 
 
‘화덕에 꾸운 삼겹살’은 400도씨 정도의 화덕에서 초벌로 구워낸 숯불 삼겹살은 멀리서도 찾아오게 하는 단골이 생길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다. 더불어 삼겹살뿐만 아니라 ‘각종해산물’을 비롯한‘김치말이국수’ ‘볶음밥’ 등 사이드메뉴도 ‘맛’이 있다는 것이 단골확보에 힘을 보태고 있다.

중진공창업아카데미 관계자는 “섣부른 창업보다는 여러 전문가들에게 문의하여 보는 것이 바람직하다“면서, ”성공창업에 이르는 지름길은 없다 다만, ‘포인트’가 있을 뿐이다“라고 전했다.
 
‘포인트‘가 있는 무료상담은 화꾸삼 창업지원센터로 전화하거나 ’화꾸삼‘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모기업 후인에서는  ‘짱구 국민학교 포차’를 론칭하고 5호점까지 인테리어 비용의 50%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특전을 제공한다. 화꾸삼 창업지원센터 1599-925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