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임하기 좋은 곳 쿡플 김천점, 경북 김천 맛집을 넘어 전국 맛집 도전

경북 김천시는 경상북도 서부에 위치한 도시로 동쪽으로는 구미시와 칠곡군, 서쪽은 소백산맥을 경계로 충청북도 영동군과 전라북도 무주군, 남쪽은 성주군과 경상남도 거창군, 북쪽은 상주시와 접하고 있으며 김천시청은 경상북도 김천시 신음동에 위치하고 있다.

김천은 충북 영동과 경계를 이루고 있는 김천은 경부고속도로, 대구에서 영동으로 이어지는 4번국도, 경남 거창에서 상주로 연결되는 3번 국도가 시의 중심에서 동, 서, 남, 북으로 교차할 뿐만 아니라 여러 지방도로와 시도로가 성주, 구미, 상주, 영동 등지로 연결되어 교통이 매우 편리한 사통팔달 지역이다.

또한 경북의 교통 요충지로 김천시 문화관광 자료에 따르면 김천의 특산물인 찰보리빵, 과하주, 복숭아, 포도, 자두 등은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여행의 정취를 한결 풍요롭게 해주고 있다.

최근 김천에는 한국전력기술이 지난 20일에 경북 김천혁신도시로 이전하면서 석∙박사 급 엔지니어680명 외 2,494명의 고급 인재의 조기정착 및 지역주민과의 친화력을 높이고 명품 혁신 도시를 만들기 위해 홍보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대중적이면서 모임하기 좋은 메뉴, 창업 아이템으로 가장 역동적이고, 명품도시로 성장하고 있는 김천에 쿡플이 오는 25일 오픈한다.

오픈과 동시에 경북 김천시민은 물론 김천을 방문하는 많은 방문객에게 75cm불판의 쿠시롱치 세트 메뉴, 일본 오사카 명물인 쿠시카츠 요리와 세계맥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쿡플 김천점 김임수 사장은 “김천을 대표하는 많은 음식과 맛집들이 있다. 생활의달인에 반영된 오단이김밥, 꼬마김밥, 지례흑돼지 고기, 찐빵만두 등과 함께 김천을 대표하는 맛집이 되기 위해 맛, 서비스, 위생을 기본으로 하고 고객에 대한 친절을 중점으로 하여 경북맛집, 전국맛집으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 쿡플 본사에서 물류, 신메뉴 개발, 레시피 및 교육 등을 직접관리를 해주고 있어, 매장에서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집중하여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쿡플 김천점은 쿡플의 2차 오픈 가맹점으로 오는 25일부터 26일(2일간)진행되는 2차 전국 동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며, 본사에서 지원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주류 무제한 공짜 이벤트’로 지역 시민들에게 전국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75cm의 쿠시롱치, 쿠시카츠 및 세계맥주를 알리고 선보일 계획이다.

쿡플 김천점과 같이 2차 오픈 매장은 거제 고현점(경남 거제시 고현동 1004번지), 경남 통영점(경남 통영시 광도면 죽림리 1570-48번지), 광양 중마점(전남 광양시 중동 1641-7), 강남 논현(서초구 강남대로 545-12)으로 젊은 여성고객층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소자본 창업 유망 아이템인 쿡플은 브랜드 런칭 후 2달여 만에 20호점이 개설되어 오는 30일까지 20호점 돌파 기념 계약 예치금 및 창업 계약자에게 ‘4개월간 월세 50% 지원’이라는 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쿡플의 가맹점 문의는 전문 창업 컨설턴트와 예약 창업 상담을 통해 창업에 관련한 단계별 세부적인 상담과 절차, 소요비용에 대한 가이드북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추가 세부적인 프로모션 혜택 등을 받을 수 있으며, 가맹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1899-5343)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