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홈쇼핑 비비엔다 특대형 아기범퍼침대, 16차도 완판 행진!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비엔다의 견면솜 특대형 아기범퍼침대가 지난 17일 오전 11시 35분부터 16차 앙코르 방송을 진행했다.

롯데홈쇼핑 측은 이날 준비 했던 비비엔다 특대형 아기범퍼침대의 모든 물량이 방송 시간이 채 끝나기도 전에 완판되면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로써 비비엔다 특대형 범퍼침대는 육아용품으로서는 드물게 매 회차 조기 매진의 신화를 이뤄내고 있는 특별한 육아제품으로서 이름을 길이 남기게 됐다.

이 제품은 99.9% 향균처리가 된 ‘바이오셀’ 견면솜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으로, 이는 폭염으로 견디기 힘든 한여름에도 시원함을 더해주어 열이 많은 아기들이 사용하기에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겨울에는 따뜻해지는 보온효과도 있어 여름부터 겨울까지 새로운 침대를 구입할 필요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지난 16회차 방송에서는 최근 엄마들 사이에서 높이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엔다 트윙클과 북유럽풍 밸리, 캐릭터 미니말의 3가지 패턴이 도트톤의 리플 이불 베개세트와 모빌대, 모기장이 추가 구성으로 방송돼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 이번 방송에서는 비비엔다 특대형 아기범퍼침대가 롯데홈쇼핑이 8월 한 달간 카테고리 별 우수상품을 선정해 제공한 ‘골든라벨’로 선정되어 전 구매고객에게 7% 적립 혜택도 돌아갔다. 비비엔다 특대형 아기범퍼침대는 롯데홈쇼핑의 유/아동 상품 중에서는 유일하게 선정됐다.

비비엔다 관계자는 “유아범퍼침대는 단순한 범퍼매트와 달리 면역력이 약한 아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제품으로, 모든 제품이 수작업으로 꼼꼼하게 만들어지기 때문에 불량률이 없고 반품률이 거의 없다”며, “16차 방송 이후 롯데홈쇼핑 측과 17차 방송에 대한 협의가 이뤄지고 있다. 조속히 다음 앙코르 방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비엔다 아기범퍼침대는 홈쇼핑 방송 제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롯데홈쇼핑 사이트(www.lotteimall.com)에서 상세 스펙이나 기능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