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타벅스에서 만나는 신선한 한끼…올가니카 클렌즈 샐러드
-올가니카 클렌즈 샐러드 출시
-내달 2일까지 샐러드 구매시 오늘의 커피 증정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이제 스타벅스에서도 신선한 샐러드로 가벼운 한끼를 해결할 수 있게 됐다.

프리미엄 내추럴푸드로 유기농 식탁을 열어온 올가니카의 ‘클렌즈 샐러드’가 스타벅스에 입점하게 된 것.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6일부터 전국 800여개 매장에서 퀴노아와 렌틸, 아보카도 등 슈퍼푸드와 신선한 야채를 넣은 올가니카의 ‘클렌즈 샐러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클렌즈 샐러드’는 녹색 채소와 슈퍼푸드로, 몸의 휴식과 균형을 잡는데 도움을 주는 신개념 샐러드로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다. 우리 몸의 독소를 제거하고 휴식과 균형을 취한다는 의미에서 ‘클렌즈 샐러드’란 이름이 붙여졌다. 

스타벅스 올가니카 클렌즈 샐러드 출시
올가니카 클렌즈 샐러드 퀴노아&치킨 샐러드
올가니카 클렌즈 샐러드 랜틸&단호박 샐러드

스타벅스 전 매장을 통해 선보이는 ‘클렌즈 샐러드’는 ‘퀴노아&치킨 샐러드’와 ‘렌틸&단호박 샐러드’ 등 2종이다.
 
올가니카 클렌즈 샐러드

‘퀴노아&치킨 샐러드’는 식물성 단백질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퀴노아와 신선한 시금치, 적근대, 치커리를 주재료로 방울토마토와 오렌지로 색감을 더했다. 여기에다 단백질이 가득한 구운 치킨과 영양이 풍부한 아마씨를 토핑했고, 미소레몬드레싱으로 상큼함과 단백함을 더했다.

‘렌틸&단호박 샐러드’는 시금치, 적근대, 치커리, 비트어린잎을 주재료로 당근, 단호박, 방울토마토로 색감을 더했다. 여기에 닥백질과 식이섬유의 함량이 높아 면역력, 소화능력 개선에 효과적인 렌틸콩을 토핑했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의 푸드 콘셉트 매장(스타벅스 시청플러스점, 동부이촌동점, 파미에파크, 소공동점)에서는 ‘퀴노아&머쉬룸 샐러드’와 ‘케일&아보카도 샐러드’ 등 2종도 선보인다.

한편 스타벅스는 ‘클렌즈 샐러드’ 출시를 기념해 8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클렌즈 샐러드 구매 시 오늘의 커피 톨사이즈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j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