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천 가정지구서 ‘가정 4블록 제일풍경채’ 9월 분양
[헤럴드경제=박준규 기자]제일건설이 인천 가정지구에 짓는 ‘가정 4블록 제일풍경채’가 다음달 중 분양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5층, 9개 동에 총 900가구가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74·84㎡의 중소형으로만 채워진다.
‘가정 4블록 제일풍경채’ 투시도. [자료=제일건설]

전 가구가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4베이 평면으로 설계됐고 판상형·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했다. 아울러 주방 펜트리와 안방 드레스룸도 제공된다.

단지 안에는 작은도서관, 피트니스센터, GX룸과 골프연습장, 사우나를 갖춘 대형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가정지구 내 아파트 가운데서는 처음으로 수영장도 들어설 예정이다.

가정지구 4블록은 용지 입찰 당시 38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던 곳으로, 청라국제도시와 루원시티를 연결하는 지점에 자리잡고 있다. 단지를 중심으로 반경 1.5km 안에 있는 홈플러스, 롯데마트, 커넬웨이 등 청라국제도시의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대규모 수변공원이 조성된다. 단지에 맞닿은 부지에는 유치원과, 고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이고 가원초등학교는 다음달 개교한다.

청라IC와 서인천IC를 통해 경인고속도로(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의 진출입이 편리하다. 인천지하철 2호선 가정역(가칭)이 내년 중 개통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서구 심곡동 129-27에 마련된다.

whywh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