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후지필름, 여성 위한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 핑크’ 출시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한국후지필름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사진을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 핑크’(PICKIT PINK)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피킷 핑크’는 피킷의 런칭 6개월을 기념해 여심을 겨냥한 핑크 컬러와 슬림하면서 세련된 바디 디자인으로 새롭게 제작된 제품이다. 쿠팡에서 국내 최초로 단독 런칭하며 제품 가격이 본체 기준 9만9000원, 카트리지는 20장에 9900원이다.


후지필름은 출시 기념 이벤트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핑크 색상의 전용 케이스 및 전용 케이블(micro USB)을 제공하며, 한국후지필름 공식 페이스북에서 ‘피킷 핑크’ 런칭기념 공유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할 예정이다.

성능면에서 기존 ‘피킷’과 동일한 ‘피킷 핑크’는 용지와 잉크가 하나로 담긴 올인원 카트리지(All-in-One)를 사용한다. 염료승화형(D2T2) 프린팅 방식으로 사진을 가장 자연스럽게 출력하는 동시에 보존성도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와이파이(Wi-Fi)와 NFC(안드로이드폰) 방식을 동시 지원하며 다중 접속, 출력이 가능하다. 전용 앱을 통해 최대 22가지 필터 기능부터 콜라주 기능, 템플릿 배경 설정 등 다양한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휴대용 포토프린터 ‘피킷’은 지난 4월 출시 2일만에 초기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등 출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며 “이번 가을시즌을 맞이해 선보인 ‘피킷 핑크’도 특유의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