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의정부피부과, 여름 동안 지쳤던 피부 다시 되돌리기

여름 내 동안, 바캉스와 잦은 외출로 태양광선에 노출되어 피부 색소침착이나, 기미가 발생해 의정부피부과를 찾아보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환절기가 시작되면서 피부관리가 어려워지고 있다. 그에 따라, 의정부피부과전문의가 있는 휴먼피부과의원 의정부점 에서는 바캉스 이 후 미백 화이트닝, 색소 침착 환자의 문의증가가 이어지고 있다.

 
예민해진 피부는 다시 좋은 상태를 유지하기 까지 관리를 소홀히 할 수 없다. 특히 여름 내내 자외선에 노출되었던 피부에 자리잡은 기미와 잡티 때문에 더욱 신경 쓰게 되는 피부를 그냥 둘 수 없어 의정부 피부과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대부분 기미, 잡티, 어두워진 피부 톤 등의 고민으로 온다. 바캉스를 다녀온 후 태양광선 노출에 의해 기미가 생긴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 의정부피부과 휴먼피부과에서는 여러 시술을 돕고 있다.

얼굴색이 진할수록 염증 후 색소침착 등의 부작용 발생 가능성이 높으므로 치료방법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최근 의정부피부과 휴먼피부과에서는 기미개선 레이저인 레블라이트토닝 등 새로운 시술법이 시도되고 좋은 효과를 얻은 예로 시술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의정부피부과 휴먼피부과의원에서는 기미, 색소침착, 잡티 개선을 위한 레이저를 다수 도입하였다. 그 중 의정부피부과전문의가 추천하는 레이저치료는 레블라이트를 사용한 시술법이다. 악성기미까지 치료가 가능하다. 피부 톤이 밝아지는 화이트닝 효과까지 있어 의정부역근처피부과로 휴먼피부과의원 의정부점으로 내방하는 피부환자가 늘고 있다. 우려하는 과색소침착이나, 저색소침착 등의 치료 부작용이 일반 토닝보다 적기 때문에 안심하고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의정부 피부과 휴먼피부과 윤정환 원장은 "레블라이트토닝은 에너지는 업그레이드 되면서도 빔을 반으로 쪼개 미세한 간격을 두고 연속 두 번 출력되는 새로운 개념의 치료법"이라며 "비교적 시술시간이 짧고 시술 후 세안과 화장, 일상생활이 가능해 선호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윤 원장은 “기미는 색소침착이 깊을수록 크기가 커지고 가지를 많이 치며 활성화하기 때문에 방치하면 안되며, 태양 광선노출 방지를 위해 차단지수 30이상의 자외선차단제를 꼭 바르고 자연치료가 어렵기 때문에 병원을 방문에 치료하는 것이 좋다.” 고 전했다. “여름 이 후에도 자외선에 노출도를 낮추기 위해 선크림 바르는 것을 습관화 하고, 비타민C를 포함한 충분한 항산화 비타민과 꾸준한 채소섭취가 예방효과가 있다. 그러나, 이미 얼굴전체에 걸쳐 기미가 심화되었다면 피부과의 시술이 불가피해질 것.” 이라고 강조했다.

이처럼 기미와 색소침착 등으로 계속 피부에 커지고 착색되어, 의정부역근처피부과, 의정부피부과 를 찾고 있다면 의정부피부과전문의 와의 상담을 통해서 가벼운 증상 일 때 서둘러 치료받는 것이 좋겠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