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특집]한솔홈데코 ‘참마루’ ‘스토리월’ 토종소나무로 만든 바닥재 벽재
한솔홈데코는 친환경 MDF(중밀도섬유판) 제품부터 토종 소나무를 재료로 하는 친환경 마루바닥재 ‘한솔참마루’<사진>, 내구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한솔참도어·참몰딩’, 친환경 HDF(고밀도섬유판)를 사용한 벽마감재 ‘스토리월’ 등 최고의 품질을 갖춘 제품을 생산한다. 단순히 제품만 생산하는 게 아니라 공간을 디자인하는 종합 인테리어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강화마루 시공 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바닥에 떠 있는 현가식 시공법을 한솔참마루 제품에 도입하는 등 차별화된 기술력을 통해 고객에 최고의 주거환경을 공급해 왔다. 


또한 한솔홈데코는 바닥재 전 제품에 ‘KC마크’를 획득,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높였다. 나무 본연의 편안하고 밝은 컬러를 사용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지친 몸과 마음을 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솔홈데코는 벽마감재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중이다. 스토리월은 강화마루의 주원료인 HDF 위에 각종 문양의 무늬지를 입혀 대리석, 우드, 돌, 콘크리트, 가죽, 강철 등 다양한 소재의 마감재를 표현했다. 일반주택과 아파트는 물론, 학교, 레스토랑, 갤러리를 비롯한 각종 상업공간에서도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디자인하거나 패턴을 조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벽재인 스토리월 역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결합방식을 통해 새집증후군과 아토피성 피부병 발생 위험을 크게 낮췄다. 내충격성 및 내긁힘성 등이 뛰어나 강화마루처럼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솔홈데코는 이밖에 내구성, 독창적 디자인, 합리적 가격의 한솔참도어·참몰딩 제품을 통해 인테리어의 가치를 더하고 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