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레스틸렌, ‘201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 안전 시술법, 선진 시술 상담 프로그램 보급에 주력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주)(대표이사 박흥범)는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 ‘레스틸렌’이 9일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필러 부문 최초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레스틸렌은 독자적인 특허 기술 NASHA™(Non-Animal Stabilized Hyaluronic Acid)을 이용해 인체 친화적이고 부작용이 적은 비동물성 히알루론산 필러를 개발했다.


‘안전한 필러 시술법’ 보급과 선진 시술 상담 프로그램 ‘하모니TM‘ 도입에 힘쓰는 등 ‘안전’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기울인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효과를 입증하기 위한 노력도 주효했다. 지난 3월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샤론스톤과 전 세계 10쌍의 쌍둥이가 직접 참여한 글로벌 캠페인 ‘Proof in real life(실생활에서의 증명)’는 최초의 글로벌 캠페인이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갈더마코리아의 박형호 전무는 “레스틸렌은 지난 20년간 브랜드의 최우선 가치인 ‘안전’과 우수한 효능을 바탕으로 전 세계 2300만명의 선택을 받으며 성장을 거듭해 왔다”며 “앞으로도 자타공인 업계 대표 브랜드로서 안전을 바탕으로 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며 프리미엄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레스틸렌은 지난 7월 배우 한고은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으며, ‘가치의 차이를 아는 당신의 선택’을 컨셉으로 한 신규 광고 런칭을 앞두고 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