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이플러스아이엔티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 화장품, 생끌레어(Saint Clair) 런칭

토탈 무역 엔터테인먼트 전문기업 (주)제이플러스아이엔티(대표 박지민)가 주름개선과 미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생끌레어(Saint Clair)’를 런칭한다.

(주)제이플러스아이엔티는 (주)제이엠엔터테인먼트를 역임한 박지민 대표이사와 중국 엘리트 코스를 거친 김형준 부사장이 설립한 토털무역, 엔터 전문회사이다.

‘생끌레어(Saint Clair)’는 북경대에서 중의학을 전공한 김형준 부사장이 중의학을 접목시켜 바이오기업 (주)휴매딕스와 공동 연구개발하여 인체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 히알루온산, 산삼액기스, 상황버섯추출액 등 고가의 기능성 재료들로 완성된 “바이오제닉토탈세럼”을 오는 9월 17일 산동성 의료기기박람회를 통해 1차로 런칭할 예정이며, 이후 남성 전용 3종 기능성화장품도 이어서 런칭할 계획이다.

(주)제이플러스아이엔티(www.jplus-int.com)는 화장품 브랜드 ‘생끌레어’, 외식사업 프랜차이즈 ‘빙고’를 운영하고 있으며, LG생활건강의 중국 쪽 1차 밴더와 명품 ‘프리마클라쎄’의 오프라인 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홍보담당 정진광 실장은 “해외무역, 특히 중국 등지에서 그 어느 기업보다 튼실하고 성장성 있는 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무역에 국한하지 않고 엔터테인먼트와 접목시켜 상식과 관념보다는 미래지향적인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