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귀한 분께는 특별한 싱글몰트 위스키를”…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추석 선물세트 판매
[헤럴드경제] 에드링턴 코리아(대표이사 김주호)는 2015년 추석을 맞아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12-15-18년 총 3종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각 선물세트에는 맥캘란 위스키와 전용 잔 글랜캐런, 맥캘란 12년 미니어처가 들어있다. 귀한 분께 드리는 명절 선물인 만큼 패키지 디자인도 특별하다. 제품별로 위스키 원액이 가진 고유의 천연색상을 그대로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아름다운 천연색상은 숙성 과정에서 위스키와 오크통이 오랜 시간 함께 호흡하며 만들어진 것으로 맥캘란 위스키의 핵심 가치 중 하나다. 또한, 패키지 중앙에 맥캘란 브랜드의 상징인 스코틀랜드 맥캘란 증류소에 있는 저택 ‘이스터 엘키스 하우스 (Easter Elchies House)’ 로고를 새겨 고풍스러움을 더했다. 


맥캘란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주류 전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원에서 30만원 선이다. 문의 에드링턴 코리아 02-2140-4612.

싱글몰트 위스키는 오랜 전통과 뛰어난 품질 덕분에 특별한 분을 위한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제품별로 뚜렷하게 구분되는 고유의 맛과 향을 지녀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킬 수 있다.

달콤한 과일과 묵직한 셰리향을 자랑하는 맥캘란 12년과 18년은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권장된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인 맥캘란 15년은 여성이나 위스키 초심자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맥캘란 18년은 위스키 평론가들로부터 최고의 찬사를 받은 제품이다. 상큼한 감귤 향과 달콤한 셰리가 훈연한 나무의 향(스모크)의 조화가 돋보이는 맥캘란 18년은 한식과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