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룡플란트치과 ‘31호’ 대구 진천점 개원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 룡플란트치과는 지난 1일 대구 진천 룡플란트치과를 개원하고 본격 진료에 들어갔다고 11일 밝혔다.

대구진천 룡플란트치과(원장 이성찬)는 카페형 인테리어에 치과용 첨단 X-Ray, 예진실, 소독실, 5개의 치과 치료실, 메이크업실, 환자 휴게 공간 등을 갖추고 있다. 


‘항상 초심과 같은 마음으로 꼼꼼하고 정확한 치과 치료’를 모토로 전 연령층 임플란트 시술을 비롯, 치아교정, 보철, 치주질환 등 종합적 치아 관리와 치료를 한다.

최근 임플란트 보험 적용 확대로 크게 늘고 있는 고령자 임플란트, 당뇨병ㆍ고혈압 등 만성질환자를 위한 맞춤식 임플란트 치료와 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구 진천 경로당과 같은 복지시설 어르신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 사회공헌,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성찬 원장은“모든 직원이 한 마음으로 환자에게 친절한 설명과 우수한 치과 진료서비스를 제공해 대구 진천 치과 하면 룡플란트치과가 떠오르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그동안의 임상 경험을 살려 어른, 아이 구분 없이 건강하고 튼튼한 치아로 먹고 싶은 음식을 맘껏 드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배로에 자리 잡은 룡플란트치과 진천점 진료 문의나 치과 상담은 053-641-0220으로 하면 된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