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뜨는 창업 식품편집샵, 사업설명회 개최로 가맹점 모집 나서

베스트셀러 ‘미생’을 펴낸 출판사 위즈덤하우스가 만든 식품편집샵 자도랭킹샵이 9월 17일 오후 3시 가맹점 모집을 위한 1차사업설명회를 합정역 빨간책방카페 3층에서 개최 했다.

‘최고의 맛을 모은 식품편집샵’을 슬로건을 걸고 지난해 6월 시작한 자도랭킹샵은 1년 3개월 만에 4개의 매장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신림역과 신촌명물거리에서 지역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로 자리를 잡았다.

이번 1차 사업설명회에서는 식품편집샵 자도랭킹샵의 차별화된 컨셉과, 초기 가맹점 10곳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혜택, 그리고 가맹점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한 본사의 지원책이 공개되었다. 특히 참석자들은 자도랭킹샵의 독특한 컨셉에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 또한 KEB하나은행과 공식제휴를 맺고 프랜차이즈 창업대출 지원받을 수 있어 사업주는 초기창업비용 부담을 크게 낮출 수 있을 전망이다.

‘최고의 맛을 모은 식품편집샵’을 표방한 자도랭킹샵은 합정동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 2, 3호점을 연달아 오픈하였으며 9월 10일 성신여대 로데오거리 근처에 성신여대 4호점을 오픈하였다. 특히 지난 7월 24일 오픈한 신촌 3호점은 주말이면 사람들이 인산인해를 이뤄 신촌지역을 찾는 20대들에게 큰 이슈가 되고 있다.

한편 자도랭킹샵은 예비창업주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24일 오전 10시 2차 사업설명회를 같은 장소에서 개최한다. 전화로 사전 예약 후 참석 할 수 있다. 

문의) 031-900-9909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