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모님 추석선물, 아사이베리와 그라비올라 추석선물세트 1+1 인기

쌈바스몰, 아사이베리와 그라비올라 추석선물세트 1+1 이벤트 진행 중

민족의 명절 추석이 다가오면서 고마운 사람들에게 보낼 선물 준비가 한창이다. 올해는 메르스 여파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어 건강식품에 대한 선호도가 매우 높아졌는데, 그 중에서도 특히 올해는 가공된 건강식품보다는 천연의 원료를 사용한 제품들의 인기가 높다. 그 중 아사이베리와 그라비올라는 새로운 건강식품의 주요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아마존의 열대 우림에서 채취되는 아사이베리는 블루베리보다 항산화 효과가 22배 뛰어나 ‘슈퍼 푸드’로 불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 무기질, 식이섬유, 오메가3, 안토시아닌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피부 노화를 늦추고 신장 기능 활성화, 혈류 순환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 젊은 여성에서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게 인기를 얻고 있다.

‘신비의 약초’라고 별칭을 가진 그라비올라 역시 남미가 원산지인 건강식품이다. 그라비올라는 주로 잎을 끓여서 차로 많이 마시는데, 최근 항암성분이 있다고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또한 항염, 혈압 강하작용, 경련 억제작용, 근육 이완작용들이 여러가지 실험을 통해 알려지고 있다. 현대인의 고질병인 고혈압, 아토피, 당뇨, 여드름 등에 좋은 것으로도 알려져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추석을 맞아 아사이베리&그라비올라 전문기업인 ‘㈜쌈바스’는 추석선물세트 1+1 이벤트를 펼치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쌈바스 측은 "아사이베리와 그라비올라는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건강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으며, 신체의 면역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며 "올해는 메르스 사태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찾는 사람이 더욱 늘었다"고 밝혔다.

쌈바스 측은 그러나 아사이베리와 그라비올라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원산지가 불분명한 제품도 유통되고 있다며 구매할 때 이를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쌈바스몰(http://www.sambasmall.com)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사이베리 파우더의 경우 브라질 농림부와 미국 FDA 승인을 받은 브라질 현지에서 생산된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그라비올라 파우더 또한 농약/설탕/타르/색소/카페인/방부제/합성보존료 등이 없는 100% 브라질산 야생 그라비올라 잎으로만 구성돼 있다. 2017년까지 넉넉하게 남은 유통기한도 장점이다.

쌈바스의 한 관계자는 "아사이베리와 그라비올라 파우더 제품은 간편하게 물에 타서 섭취하거나 샐러드, 요거트, 스무디 등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며 "현재 추석맞이 1+1 이벤트를 통해 모든 추석선물 셋트를 한 개 가격에 두 개를 판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100% 브라질 원료의 아사이베리&그라비올라 추석선물 세트의 자세한 상품 정보는 쌈바스의 공식 쇼핑몰 쌈바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