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노비즈협회,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개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이노비즈협회(회장 이규대,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가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난 21일 경기도 하남 신장시장과 덕풍시장을 찾아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나눔행사’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역경제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이현재 국회의원, 서승원 경기지방중기청장,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경기지회 등과 함께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에서 이규대 회장과 이노비즈협회 임직원들이 온누리상품권으로 물품을 구입해 이를 지역 기관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21일 경기도 하남 신장시장과 덕풍시장을 찾은 이규대 이노비즈협회 회장과 협회 임직원들이 ‘추석맞이전통시장 장보기 나눔행사’에서 온누리상품권으로 장보기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이노비즈협회]

이노비즈협회는 전국 9개 지회와 1만7500개 이노비즈기업에 전통시장과 온누리 상품권 활용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부산울산지회는 22일 국제시장에, 충북지회는 23일 사창시장을 방문한다. 대구경북지회는 21일 서남신시장, 24일 고령대가야시장 등을 찾는다.

이규대 이노비즈협회장은 “최근 경기침체 등으로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며 “시장이 살고, 지역경제가 살고, 나아가 한국경제가 활기를 띄는 경제선순환을 위해서는 이노비즈기업과 개인들이 함께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