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한라홀딩스, 스마트 기능 강화된 내비게이션 ‘만도 LF100’ 출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한라홀딩스(대표 임기영)가 스마트 기능이 강화된 내비게이션 ‘만도 LF100’<사진>을 24일 출시했다.

LF100은 스마트폰 연계 기능인 ‘만도센드투카’의 수신율을 대폭 강화해 카링크(스마트폰 미러링), 만도보이스(음성인식)와 함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센드투카는 스마트폰으로 목적지를 손쉽게 검색하고, 내비게이션으로 경로를 안내받는 음파통신 솔루션이다.


LF100은 올 가을 다양한 신차 출시에 발맞춰 매립ㆍ거치 겸용으로 출시됐다. 신차 매립 고객을 위해 기존의 품질과 성능은 유지하면서도 기능과 가격을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LF100은 시원한 8인치 LCD에 강력한 체감속도를 갖췄다. 2.55㎓급 CPU, SiRF V8 GPS, DDR3 RAM의 뛰어난 하드웨어 성능과 퀵부팅, 퀵후방전환 기능을 갖췄고, 컨트롤박스와 트립컴퓨터 지원, 매립시 재부팅 방지기능 등으로 다양한 차종에 최적화됐다.

한라홀딩스는 만도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그린매트’ 할인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그린매트 할인 이벤트는 오는 12월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만도플라자 홈페이지(www.mandoplaz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영수 한라홀딩스 팀장은 “LF100은 스마트 기능과 매립 호환성으로 신차출시 시즌을 맞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만도센드투카 등 카커넥티비티 서비스가 강화된 차량 IT제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