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비뉴&하우투 웨딩 대박람회, 엄선된 업체들로 진행하여 결혼걱정 끝!

오는 10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서울시 여의도에 위치한 63빌딩에서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애비뉴&하우투 웨딩 대박람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선선한 가을 날씨 덕분에 매년 10월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에게 가장 바쁜 시기다. 올 해 역시 수많은 예식장의 꽉 찬 예약 리스트, 쏟아지는 각종 웨딩상품들이 그 사실을 증명해주고 있다. 그러나 이 시기에 가장 주의해야 할 점은, 바쁘다는 이유로 웨딩 상품, 허니문 상품 등의 선택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특히 웨딩 상품의 경우, 자칫 했다간 일생에 한 번 뿐인 결혼을 망치게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엄선된 엄체를 통해 꼼꼼히 따져봐야 할 필요가 있다.

이에 국내 웨딩컨설팅 전문업체 애비뉴&하우투 웨딩이 고품격 웨딩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웨딩 대박람회’를 준비했다. 엄선된 업체들로만 구성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서 고객들은 본인들에게 가장 적합하고 합리적인 웨딩 상품을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것이다.

이번 애비뉴&하우투 웨딩 대박람회에는 다양한 웨딩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방문객은 특가할인 및 무료상담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웨딩 스타일링 체험, 신상 드레스 컬렉션 등의 프로그램으로,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이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도록 배려했다.

애비뉴&하우투 웨딩 대박람회 관계자는 “박람회를 통해 일생에 딱 한 번 뿐인 결혼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행복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며 “방문객과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증정하는 뮤지컬 티켓, 웨딩다이어리, 테이블그릴, 각종 혼수용품 등의 푸짐한 상품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10월 9일부터 열리는 애비뉴&하우투 웨딩 대박람회는 3일 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 입장 및 각종 체험에 참여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사전 신청은 관련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무료 참가신청 : http://me2.do/IxR0pO6B>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