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니콘 FX DSLRㆍ렌즈를 체험하다…니콘 ‘레전드 리뷰어’ 모집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니콘 레전드 리뷰어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스테디셀러 제품인 니콘 FX 포맷 DSLR 카메라와 ‘AF-S NIKKOR 24-70㎜ f/2.8E ED VR’ 렌즈의 조합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다.

응모 방법은 직접 촬영한 사진 10장과 카메라ㆍ렌즈 기종을 함께 기록해 활동 중인 커뮤니티, 블로그, SNS에 업로드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업로드한 뒤 URL을 남기면 된다. 내부 심사를 거쳐 오는 27일 최종 10명의 니콘 레전드 리뷰어를 선발하고, 31일에 니콘 디지털 라이브 2015 행사장에서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 31일까지 활동한다. 


리뷰어들은 두 달간 주 1회 리뷰를 진행하게 된다. 최종 리뷰는 내용 설명과 함께 15장의 작품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활동 우수자 발표는 내년 1월 12일에 진행하며, 대상 1명에게는 ‘AF-S NIKKOR 24-70㎜ f/2.8E ED VR’을 증정하고, 최우수상 3명과 우수상 6명에게는 각각 해당 렌즈를 정가의 50%,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응모 분야는 ‘화질의 정점 D810’과 ‘놀라운 퍼포먼스를 경험하라 D750’ 두 가지로 나눠 분야별 5명씩 선발한다. 중복 응모는 불가하며, 함께 대여 전달하는 렌즈는 AF-S NIKKOR 24-70㎜ f/2.8E ED VR로 동일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야마다 코이치로 대표는 “지난 7월, 하반기 캠페인인 Focus on Full Frame을 발표한 이래로 신제품 출시를 비롯해 이벤트, 프로모션 등 메시지 전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왔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설적인 명작들이 대거 나와주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건강한 사진문화 조성과 DSLR 카메라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