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이프릴스킨 신제품 ‘매직스노우쿠션’, 최단 기간 최고 매출 기록

-촉촉함과 커버력 모두 갖춘 ‘매직스노우쿠션’, 쿠션계 대세로 떠올라

천연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의 ‘매직스노우쿠션’이 쿠션 제품으로서는 최단 기간에 최고 매출 기록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매직스노우쿠션’은 에이프릴스킨 자사몰에서 진행한 예약판매 물량을 3차까지 완판시키고, 런칭한지 2주만에 해외시장에서 10만개 발주가 들어오는 등 이미 출시 초기부터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매직스노우쿠션’은 천연 미네랄워터 아이슬란드 빙하수가 들어있어 피부에 강한 수분감과 밀착력을 부여해 끈적임 없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한다. 특히 수정화장 시에도 밀리지 않고 밀착 커버를 할 수 있으며,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있어 쿠션 하나만으로 피부연출부터 자외선 차단까지 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매직스노우쿠션을 들고있는 배우 채수빈

절대적인 커버력 때문에 ‘절대쿠션’이라고도 불리는 '매직스노우쿠션’은 블루베리, 인디언구스베리열매, 알로에베라잎, 아사이야자 추출물 등 자연에서 유래된 천연원료를 주 원료로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없이 매끄럽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또한 오랜 지속력과 자외선 차단 효과, 촉촉하면서도 가벼운 사용감으로 소비자들을 확실히 만족시켜주고 있다.

‘매직스노우쿠션’은 요즘 떠오르는 배우 채수빈을 비롯해 얼짱 출신의 홍영기, 한아름송이 및 뷰티블로거들에게도 극찬을 받은 제품으로, ‘매직스노우쿠션’을 사용해본 이들은 “촉촉함과 커버력을 모두 만족시켜주는 쿠션 제품을 찾기 어려웠는데, 이 제품은 두 가지를 모두 가졌다”며 제품력에 감탄했다.

한편 에이프릴스킨은 최근 KBS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 출연중인 배우 채수빈과 전속모델 계약을 맺었다. 자연주의 천연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에이프릴스킨과 깨끗하고 청순한 채수빈의 이미지가 서로 시너지 효과를 이룰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