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DSLR 사고 돌려받자…니콘이미징코리아 ‘캐시백 이벤트’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16일부터 오는 12월 16일까지 니콘 최신 DSLR 카메라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 진행 중인 ‘Focus on Full Frame’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니콘 최신 DSLR 카메라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제품별로 5만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한 제품(KIT 포함)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하고,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과 승인까지 받으면 된다. 16일부터 12월 16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12월 21일까지 정품 등록과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및 승인을 받은 후, 이달 24일까지 캐시백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캐시백 대상 제품은 FX 포맷 DSLR 카메라 D810, D750, Df와 DX 포맷 DSLR 카메라 D7200, D5500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야마다 코이치로 대표는 “올해 하반기부터 진행 중인 Focus on Full Frame은 고객에게 차원 높은 사진 생활을 제안하고 건강한 사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한 캠페인”이라며 “풀프레임 DSLR 카메라가 제공하는 압도적인 화질과 성능의 만족감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캠페인을 통해 카메라 시장 전반에 활기를 불어넣는 것이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