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푸드트럭의 혁신, FORACO(포라코) 론칭

푸드트럭은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 일본에서도 인기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차와 주방설비만 갖추면 되기 때문에 창업이 쉽고, 유동인구 따라 자유롭게 옮겨 다닐 수 있기에 기동성도 좋다. 이에 청년일자리아이템으로 푸드트럭 아이템은 인기가 높다.

최근 정부가 청년일자리창출 정책으로 고심하고 있는 가운데 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살레와’를 오랜시간 이끌어 온 ㈜메이데이(대표 오선동)가 지난 9월 신개념 푸드트럭 브랜드 “FORACO(포라코)”를 론칭하였다.

신개념 푸드트럭 ‘FORACO(FOOD RALLYE COURSE)’ 는 외장 디자인부터 눈길을 잡아 끈다. 다양한 퓨전푸드를 소재로 디자인 된 외장은 트럭 랠리 경주차 모습으로 시각적 재미를 더하고 내부 인테리어 역시 레스토랑 분위기를 끌어와 편안함을 주고 있다.

아울러 식감에 비해 미각에 공을 들여 한층 더 깊은 또한 깔끔한 레스토랑 분위기를 살려 내부 인테리어에 반영하고 있으며, 식감보다 우선 미각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한층 뛰어난 맛을 표현해 낸다.

㈜메이데이가 론칭한 신개념 푸드트럭 브랜드 “FORACO(포라코)”는 10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군산시 일원에서 진행된 제64차 전국 청년회의소(JC)연합대회에서 포라코 1호차, 2호차, 3호차 시범차량을 선보이며 운행을 시작했다.
이 날 진행된 행사에서 ㈜메이데이는 현재 업무 협약을 추진 중인 사단법인 청년회의소(JC)와 함께 열정적인 전국의 청년 사업 희망자 20명에게 1년간 푸드트럭을 무상 임대할 계획을 밝혔다.

한편, 이 날 행사에는 총 2만여명의 인파가 모였으며, 푸트트럭 브랜드 포라코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범차량을 선보여 참관객과 창업희망 청년들로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문의 :포라코 사업본부 직통번호 02-3219-7628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