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남최대규모 임신출산유아 박람회로 자리매김한 ‘KBC 맘앤베이비페어’, 광주예비부모들이 놓쳐선 안 되는 박람회

호남최대규모 임신출산유아교육용품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16회 KBC 맘앤베이비페어가 2015년 11월 5일~동년 동월 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광주육아박람회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광주베이비페어 맘앤베이비페어는 소중한 우리 아이의 꿈과 희망이라는 슬로건으로 관람객들에게 최신 육아정보제공과 합리적인 육아용품 구매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내 아이의 꿈과 미래 그리고 희망이라는 주제로 약4만명 수용 가능한 이번 육아박람회는 200개의 부스에 약 100여개의 브랜드 업체가 참가하여 박람회의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KBC광주방송이 후원하는 본 행사는 호남최대규모의 육아박람회로 태교용품부터 출산용품, 임산부 용품, 유아 안전용품, 영유아식품, 조기교육(기관), 출판, 문구/완구/게임, 가구/인테리어, 학습보조용품, 관련서비스(산부인과, 산후조리원, 산후도우미, 산모상담서비스, 각종 의료서비스, 여행사, 이벤트 기획사 등)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광주가볼 만한 곳으로 꼽히고 있다.

KBC맘앤베이비페어

온라인 사전등록 (http://www.kbcbaby.co.kr/p0302.php) 을 하면 박람회가 열리는 4일동안 무료로 입장 가능하고, 온라인 미 등록 시 1인당 2,000원의 입장권을 구매하여 입장 가능하다. 최근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라는 프로그램으로 출산과 육아에 관심이 많아진 이때, 호남 최대규모의 맘앤베이비페어 임신출산유아교욱용품전을 광주데이트장소나 광주데이트코스로 정하는 예비학부모들과 예비신혼부부들의 신청이 쇄도하고 있다.

스마트한 예비엄마 아빠를 위해 출산 전 베이비페어에 방문하여 최신 트렌드의 출산용품과 육아용품을 한 눈에 확인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으며,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하고, 각종 이벤트가 많은 가을 베이비페어, KBC 맘앤베이비페어 임신출산유아교육용품전은 예비엄마를 위한 만삭사진과 베이비사진, 돌잔치준비 등 광주베이비스튜디오의 사진촬영과 관련업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호남 최대규모 맘앤베이비페어

KBC플러스가 주최하고 KBC광주방송이 후원하는 맘앤베이비페어 박람회는 참가업체에게는 제품판매의 판로를 개척하는 기회와 마케팅 활로를 제공하고 관람객들에게는 최신육아정보를 제공하고,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구매의 장을 제공한다.

제 16회 KBC맘앤베이비페어는 홈페이지 와 문의전화로 사전등록과 자세한 정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